배달 로봇 회사 Pudu Robotics, Sequoia Capital China가 이끄는 시리즈 B+ 파이낸싱으로 약 1,500만 달러 자금 조달

2020-08-19 | PuduTech

8월 19일, 실내 배달 로봇 회사인 Pudu Robotics는 Sequoia Capital China가 이끄는 시리즈 B+ 라운드에서 약 1,500만 달러 규모의 자금 조달을 완료했음을 발표했습니다.기존 주주인 Meituan, Everwin Investment, QC Capital, Chengbohan Fund 등 모두 이번 파이낸싱에 동참했습니다.이것은 Pudu Robotics가 단 두 달 만에 이뤄낸 두 번째 파이낸싱입니다.올해 7월 1일, Pudu Robotics는 Meituan이 단독으로 투자하여 1,500만 달러 이상의 시리즈 B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Sequoia Capital China의 파트너이자 이번 라운드의 주요 투자자 Colin Gu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로봇은 새로운 형태의 노동력이고 또한 우리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Pudu는 서비스 로봇 분야에서 깊이 축적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외식 업계에 배달 로봇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작업 시나리오로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와 같은 새로운 노동력에 대한 고객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서비스 로봇이 곧 많은 산업에서 표준 구성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Pudu Robotics는 배달 로봇 분야의 세계적인 벤치마크 기업입니다. 2016년 설립 이후 빠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2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Pudu의 CEO인 Zhang Tao는 이 시리즈 B+ 파이낸싱의 자금이 주로 회사의 배달 로봇 사업과 기타 시나리오의 로봇 사업의 시장 확대에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